WoW 클래식: 불타는 성전 발표 트레일러

2021년, 어둠의 문이 다시 열립니다. WoW 클래식으로 다음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 불타는 성전 클래식 안내 페이지: worldofwarcraft.com/ko-kr/wowclassic
► 최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식: worldofwarcraft.com/news
► Battle.net WoW 페이지: kr.shop.battle.net/ko-kr/family/world-of-warcraft
--
공식 홈페이지: worldofwarcraft.com/ko-kr/
공식 페이스북: WarcraftKR
공식 트위터: Warcraft_KR

댓글

  1. 싸미s Ssami_S

    싸미s Ssami_S7 시간 전

    앗.. 불성은 못참지

  2. 꼴레오

    꼴레오8 시간 전

    이때만 해도.. 먹을 것 없어도 그냥 가서 아드레날린 터졌던 인던들.....

  3. Paul BH

    Paul BH13 시간 전

    고일대로 고인 고인물 유저인데 오리건 불성이건 추억보정이다. 본섭이 그래픽도 훨씬 더 훌륭하고 괜찮아. 어둠땅 해봐

  4. inseok yoon

    inseok yoon15 시간 전

    불성은 너프전의 난이도로 출시된다고 하니 이전만큼 쉽지 않을듯.

  5. Anderson

    Anderson17 시간 전

    free hongkong

  6. 현실남자 Real Man

    현실남자 Real Man일 전

    그러나 골드회수없이 골드유지채 게임시작..

  7. 싸장님나이스샷

    싸장님나이스샷일 전

    아웃랜드 지역을 즐기려면 꼭 60(58)부터 해야됨? 클래식 30~40 키우다 만게 있긴한데 바로 넘어 갈수만 있다면 좋겠다만...

  8. 김건우

    김건우일 전

    살다살다 이걸 다시보네

  9. 정성우

    정성우일 전

    지옥의 문, 어둠의 문 다 다시 열리는 구만.

  10. 링쿠링

    링쿠링일 전

    야..이러다가 리치킹까지 나오는 건 아니지??

  11. 유후랄라

    유후랄라2 일 전

    뭔데 뜬금 등장이누ㅋ백종원 바쁘겠네ㅋㅋ

  12. 븨 V

    븨 V2 일 전

    와 클래식 진쨔 평행이론 메타인가

  13. TARRGO

    TARRGO2 일 전

    너흰 이제 준비가 끝났다

  14. 꼴레오

    꼴레오2 일 전

    갓장팩 블성에서 접었다..같이 퀘하던 유부녀였던 그녀.. 잘 살고 있겠지? ㅋㅋㅋ 추억 돋는구먼...

  15. 천무덕

    천무덕2 일 전

    최고의 확장팩 불 타 는 성 전

  16. swing

    swing2 일 전

    블엘을 얼라주고 드레를 호드주면 진영 밸런스 좀 나아질려나 ㅋㅋㅋ

  17. 게스크

    게스크2 일 전

    14년만에 돌아오는 너흰 아직 준비가 안됐다. ㄷㄷㄷㄷ

  18. 김태현

    김태현2 일 전

    제발 블엘 많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또 그때처럼 진영비율 개망하지만 않으면 되는데..

  19. modan Az

    modan Az2 일 전

    리분까지가 최 전성기니까 클래식에서 리분도 기대해볼수 있겠당

  20. sung gon Kim

    sung gon Kim2 일 전

    처녀시절 불성에 올인 ㅋㅋㅋ지금 애기 엄마 ㅋㅋㅋ다시 간다 불성 ㅋㅋㅋㅋㅋ와저씨고 와줌마고 ㅋㅋㅋ불성이 최고다 ㅋㅋㅋ

  21. baekya baek

    baekya baek2 일 전

    격아클래식 군단클래식 얼왕 클래식 판다리아 클래식.ㅋㅋㅋ 할거 많네

  22. Jo

    Jo2 일 전

    아 그만둬!!! 내 시간을 또 강탈해가지마!!!!!! 와우 한다..

  23. Hyub jun Choi

    Hyub jun Choi3 일 전

    오 오리지날이랑 불성 오프닝때랑 크게 변화가

  24. 찬진

    찬진3 일 전

    지옥절단기 우웅거리는 소리는 진짜 언제들어도 소름임

  25. 강동구사람

    강동구사람3 일 전

    지옥불절단기를 꼭 잡고 싶어요!

  26. 보희박

    보희박3 일 전

    저 로고 15년전 에도 본거같아!

  27. 흑태자

    흑태자3 일 전

    다필요없고 흑마랑 드루는 꼭키우세요 불성에서 흑마랑 드루가 개사기임ㅋㅋ

  28. Legendary channel

    Legendary channel3 일 전

    와 블러드엘프 나오네 ㅋ

  29. 윤태호

    윤태호3 일 전

    You are not prepared!!

  30. 박민우

    박민우3 일 전

    ㅡㅡ제길 접었는데 틀래식

  31. Pa Jhon

    Pa Jhon3 일 전

    나중가면 군단 가서 바리안 2번 죽이는게 되겠네

  32. peon Kim

    peon Kim3 일 전

    자꾸 과거 IP로 연명하는거 보면 안타깝다

  33. 헨리오셔

    헨리오셔3 일 전

    이건 못 참지~!! 불성이면 해줘야지!!

  34. 하리댕댕Borders Collie Hari's Daily Lives

    하리댕댕Borders Collie Hari's Daily Lives3 일 전

    클래식 불성은 좀더 오래 오래 끌어갔으면... 너무 빨리 넘어갓어... 불성이 최고였는데

  35. Hongdae Kim

    Hongdae Kim3 일 전

    아나, 투계정 준비해야 되는거임? 쪽수 밀리면 힘든게 와우인데 블엘 키워야 하나.

  36. Slam funk

    Slam funk3 일 전

    난이도좀 올려라 .. 유럽 프리섭처럼 존나 어렵게 하란 말이야. 탐시간도 절제되있고 몸 공속 데미지도 올리고.

  37. Overlord

    Overlord3 일 전

    Чего?

  38. Look out

    Look out3 일 전

    단연컨데 클래식때보다 더 몰린다. 대기열:(

  39. 박제현

    박제현3 일 전

    믿고 있었다구!!!!!! 와 그룰!

  40. 천호

    천호3 일 전

    아 그래서 리치왕 언제 나오냐고 ㅋㅋ

  41. 김영재

    김영재3 일 전

    가자.

  42. 외계인

    외계인3 일 전

    클래식은 초기의 원래 기획 의도대로 블엘이 얼라이언스 진영으로 나오면 어떨까?

  43. Suit&Tie

    Suit&Tie3 일 전

    스랄마 또 해골밭이되겠군

  44. 여우별

    여우별3 일 전

    이러다가 리치왕의 재분노랑 재격변도 나올 기세

  45. 바인아

    바인아3 일 전

    비전작렬 비전작렬 비전작렬 비전작렬 비전작렬!! 암사님 더 더 더 더 더 더 더 더

  46. 당태빛

    당태빛3 일 전

    이게 어둠땅보다 기대되는데 정상인가요?

  47. 돼지바

    돼지바3 일 전

    블리자드 간만에 맘에 드네 와클 불성에 디아2 레저렉션 창고가 늘어나게 만들어주고 ㅋㅋ 고생하셨고 두 겜을 조지는건 오토입니다 봇과 오토만 척살하면 진짜 재밌게 할듯해요

  48. 작은고블린

    작은고블린3 일 전

    모두 얼라 하실거죠?

  49. 연승제

    연승제4 일 전

    영웅 던전 그 각도 맞춰서 벽타기부터 시작해서 그롤에 마그테리돈 카라잔,줄아만에 이어 불뱀에 폭요,하이잘 산 후 검은 사원 그리고 마지막 태양샘까지... 그때에 다 즐겨본 저로선 추억으로 간직 할랍니다..ㅠ 평작에 암저템 맞출 예비 분들 미리 고생인사 드립니다.

  50. 쿳고양이모에

    쿳고양이모에4 일 전

    또 타는 성전!

  51. 포론

    포론4 일 전

    나의 백성들은 에너지와 마력에 중독 됐지 태양샘이 파괴되자 지독한 금단현상이 발생했다. 미래에 온 것을 환영하노라. 중단하기엔 이미 늦었다. 이제 아무도 날 막지못해. 셀라마 아샬라노레 암흑의 인도자 탈라드레드를 상대로 얼마나 버틸지볼까? (각오 단단히해라!) 최고의 조언가를 상대로 잘도 버텨냈군, 하지만 그 누구도 붉은 망치에는 대항 할 수없지. 보아라 군주 생귀나르를! (피에는 피를!) 카퍼니안, 놈들이 여기에 온 것을 후회하게 해줘라 (신도레이의 새대가 왔다~) 좋아, 그정도 실력이라면 수석기술자 텔로니쿠스를 상대해 볼만 하겠어 (아나랄라 벨로레!) 보다시피 내 무기고에는 굉장한 무기가 아주 많지. 네놈들을 과소평가했나보군. 모두를 한꺼번에 상대하라는건 불공평한 처사지만, 나의 백성들도 공평한 대접을 받은적 없기는 매한가지. 받은대로 돌려주겠다! (용서하십시오 왕자님 제가 졌습니다) (이게 끝은 아니다...) (안돼 나는 절대로..) (이걸로 안심하긴 이르다...) 때로는 직접 나서야할때도 있는법이지 발라오어 샤날! 이대로 물러날 내가 아니다! 반드시 내가 설계한 미래를 실현하리라! 이제 진정한 힘을 느껴봐라! 쿠엘... 탈라스를... 위하여... 알라르 때문에 몇년을 잡았지만 못먹어서 포기하고 저 TMI만 머리속에 남게 됐다....

  52. 리제네레제타

    리제네레제타4 일 전

    준비해봤자 너흰 아직 준비가 안됐다

  53. 이면지

    이면지4 일 전

    아 이제 얼라들 다 호드 넘어오겠네ㅡㅡ

  54. 푸른백합

    푸른백합4 일 전

    와우 모바일 나오다고 텝텝 에서 사전에약 하던데 진짜 인가요? 와우 분들?

  55. 이정환

    이정환4 일 전

    와우는 블엘 나오기 전과 후로 나뉘는 것...

  56. 아발란체

    아발란체4 일 전

    너희 아직 준비 안됐다.~ 지고지순 순정파 일리단 형 만나러 ㄱㄱ 다시 불성으로 ㄱㄱㄱㄱ

  57. Exoll

    Exoll4 일 전

    새 서버로 내줄려나?

  58. 머키

    머키4 일 전

    드디어ㅡ올것이 왔군

  59. 개념중추

    개념중추4 일 전

    신도레이의 시대가 왔다~

  60. time price

    time price4 일 전

    불성은 킹정이지 진정한라이트유저를 위한 영던만돌아도 재밌으니 ㅋㅋㅋ

  61. 샤우트거너

    샤우트거너4 일 전

    아 일리단은 못참지

  62. 흑우

    흑우4 일 전

    와 이건 복귀다..

  63. 이효근

    이효근4 일 전

    그냥 클래식에서 넘어가는거임? 현와우처럼? 에반데

  64. Soul me

    Soul me3 일 전

    유료부스팅 계정당 1회 살수있다네요

  65. 이효근

    이효근4 일 전

    @Suah Woo 아니 그게 아니라 클래식에서 넘어가는거면 오리 랩업 해야한다는거잖아요 그게 싫다는거임

  66. Suah Woo

    Suah Woo4 일 전

    그럼평생클래식만하나요ㅋㄲㄲ

  67. ventolinH

    ventolinH4 일 전

    이게 왜 다시 가슴이 뜨거워지는지 모르겠네요..참 대단하네요

  68. edwin ahn

    edwin ahn4 일 전

    얼라이언스 '0'명

  69. 해안의 파라다이스 Haean

    해안의 파라다이스 Haean4 일 전

    불성 나오면 더 호드하고 싶어질것 같다..블리자드 매수부터 줍줍! ㅋㅋ

  70. 에그

    에그4 일 전

    아지노스 쌍검 닌자를 다시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sunny K.

    sunny K.4 일 전

    내 공대원들은 물과 빵에 중독되었지...........

  72. DJ

    DJ4 일 전

    또타는 성전

  73. Sue Mary

    Sue Mary4 일 전

    이렇게 다음 확팩도 나오는데 막 유져들이 망팩이라고 부른건 조금씩 손보면서 나오는거 아닌지 몰라... 드군 주둔지 조선소 개선해 준다던가 군단 유물력 줄여준다거나 격아 잼도탐험 잼전지 개편해서 내놓는다거나 짜잔 평행세계 였습니다!!

  74. crackfantasy

    crackfantasy4 일 전

    블앨의 성전

  75. chinazi

    chinazi4 일 전

    어둠땅합시다!

  76. 외톨이

    외톨이4 일 전

    틀컬지들이 온다

  77. J G

    J G4 일 전

    여러분 아타쉬 막차가 나타났습니다. 지금 지나면 낙스는 노스랜드로 이사갑니다.

  78. VADER D

    VADER D4 일 전

    불성은 당시 오리지널만 해도 아제로스라는 세계로 유저가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거기서 한층 더 다른 세계로 넘어간다는 느낌을 줘서 더 신기하고 좋았음

  79. VADER D

    VADER D4 일 전

    이미 스토리를 알고 있는데 뭘 준비해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당시에는 유저들보고 준비가 안됐다고 하는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지 밑에 있는 일리다리들한테 한 말이었자너 그러고 나중에 뭔가 큰 미션 치르고 나니까 너흰 이제 준비가 돼따아아아아 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 감염된밀수꾼

    감염된밀수꾼4 일 전

    혼돈! 파괴! 망가! 벼에서 쌀을!

  81. 이녀석이

    이녀석이4 일 전

    현질좀막아라ㅋㅋ진짜너무도를 지나칠정도라는걸 아는가싶네 블리자드야

  82. 김성민

    김성민4 일 전

    소리질러~~~

  83. 박재범

    박재범4 일 전

    불성때 처음 와우를 시작한사람으로써 기억나는건 역시 성기사 군마퀘진행...흔히 1000골마라는 애칭도 있었는데 값어치가 충분했던 퀘스트 진행 타입..완료했을때의 기분은 최고였지...

  84. KEN Ryu

    KEN Ryu4 일 전

    야... 이걸 또하네...........

  85. C S

    C S4 일 전

    클래식 했을때 추억팔이는 딱 일주일이 한계던데 불성이라고 다를까ㅋㅋㅋ

  86. 아춛

    아춛4 일 전

    ♨️

  87. 박진호

    박진호4 일 전

    틀컬지수용소

  88. 06 Moon

    06 Moon4 일 전

    드레나이 눈나들이 온다!!!!

  89. sun woo jung

    sun woo jung4 일 전

    시작하는순간 가정파탄 크리 오지고지리고렛잇고 하고싶어도 참아야만하는 중년의나 ...

  90. Noah J

    Noah J4 일 전

    와 다음번엔 리분이겠네ㅎㅎ

  91. 브록시가르

    브록시가르4 일 전

    헐!

  92. ㄱㄷㅁㅎ

    ㄱㄷㅁㅎ4 일 전

    레이드 기믹은 그대로 가는건가 검사 후반부 네임드, 일리단 태양샘 2넴 아 머리가

  93. 정성우

    정성우4 일 전

    불타는 성전은 출시와 함께 카라잔과 그룰의 둥지, 마그테리온의 둥지 레이드가 오픈된다. 현재의 클래식처럼 정해진 단계(Phases)에 따라 업데이트되는 방식이다. 블리자드는 아이템 레벨이 각 단계에 따라 적정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현재의 클래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해금할 것이라 밝혔다. 1단계 : 카라잔, 그룰의 둥지, 마그테리온의 둥지, 투기장 시즌1 (Tier 4) 2단계 : 불뱀 제단, 폭풍우 요새 (Tier 5) 3단계 : 하이잘, 검은 사원, 투기장 시즌2 (Tier 6) 4단계 : 줄아만, 투기장 시즌3 5단계 : 태양샘, 마법학자의 정원, 쿠엘다나스 섬, 투기장 시즌4 (Tier 6.5) 진영 차이에 따른 레이드와 PvP 밸런스 조정을 강조했다. 과거의 우두머리는 많은 주문 시전 밀림 현상이 있었지만, 출시될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수정되어 더 높은 난이도로 등장할 예정이다. 태양샘의 므우르 생명력을 한 달 후 하향 조정한 것도 다들 원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현재 클래식 레이드와 다르게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예고했다. 다만, 많은 이들이 과거처럼 레이드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하향 조정될 수 있다고 말했다.

  94. 꼬요

    꼬요4 일 전

    어머니 일리단만 잡고 효도하겠습니다

  95. 이운

    이운4 일 전

    이게 뭔가요? 새봄추가 소리지르면서 좋아하길래 찾아왔는데 불타는성전? 이걸 왜좋아하는거임? 와우게임 구조자체를 모르니까 이해가안됨.. 메이플 신규지역 오픈한느낌인가요?

  96. time price

    time price4 일 전

    스타로치면 브루드워

  97. 뚱이

    뚱이4 일 전

    똑같은 노선으로 갈꺼라 상상도 못했다 다른 방법으로 업데이트 하길 바랬는데 그다음은 노스랜드로 하게? 오리지널의 느낌을 살리면서 바뀌길 바랬는데 망테크를 다시 가겠다? 생각이 없는건가 아니면 돈만빨아 먹다 버린다는 뜻인가?

  98. time price

    time price4 일 전

    그냥 추억팔이 선물정도로 ㅋ

  99. Rising Sun flag equals Hakenkreuz !!

    Rising Sun flag equals Hakenkreuz !!4 일 전

    호드가 아무것도 아닌게 아니었던 시절

  100. Rising Sun flag equals Hakenkreuz !!

    Rising Sun flag equals Hakenkreuz !!4 일 전

    @감염된밀수꾼 전 오리때부터 트럴이었습니다ㅎㅎ 가슴이 시키는...

  101. 감염된밀수꾼

    감염된밀수꾼4 일 전

    블엘 제3세력 시절....

  102. 초랄라

    초랄라4 일 전

    클래식 이러다 격아까지 오것네

  103. latte ice

    latte ice4 일 전

    내 장담한다 한국와우는 호드 80% 얼라 20% 블러드엘프 90% 나머지잡종족 10%

  104. 카이타르

    카이타르4 일 전

    또타는성전 끝나면 리치왕의재분노나오나요??

  105. 케이엘

    케이엘4 일 전

    갓확장팩 불성

  106. 강승현

    강승현4 일 전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말고 유트브로 공개하는게 더 잘될거 같은데

  107. 권푹풍

    권푹풍4 일 전

    아니 올해 언제라는거야?????? 지금 2월인데

  108. 엄태혁

    엄태혁4 일 전

    이렇게 되면 리분까지는 나올거 같고...그럼 어디까지 나오려나 개인적으론 평행세계 느낌으로 클래식의 스토리를 진행해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