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생새우회 ㄷㄷ 요즘 핫한 곰표맥주랑 먹어봤습니다.

오늘은 생새우회를 손질해서 회와 새우소금구이 새우라면을 먹어봤는데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생새우회#곰표맥주#새우소금구이#애주가티비 #술안주
광고나 협찬은 영상에 모두 표시하고 있으며,
광고 협찬표시가 없는 리뷰는 모두 사비로 구매하여 솔직하게
리뷰하는 것입니다.
참피디의 진심
krposts.com/level/bidio/rbp6xtikq3abk4c
참피디 Q&A
krposts.com/level/bidio/bJN_qpG2y3ZlmZU
광고 섭외 문의(답변을 못드려도 양해부탁드립니다.)
MAIL - ilovechampd@gmail.com
INSTAGRAM - ilovechamp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CJ E&M DIA TV에 귀속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1.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7 개월 전

    오늘 저녁 11시 라이브 제주백돼지 토마호크에 홍어쌈장(?)으로 한잔허겠읍니다. 쏘주 장착하고 놀러오세요

  2. 김재형

    김재형7 개월 전

    @장원권 41초

  3. 김재형

    김재형7 개월 전

    @조연희 41초

  4. 김재형

    김재형7 개월 전

    @초코에몽 41초

  5.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7 개월 전

    읍니다...?

  6. 장원권

    장원권7 개월 전

    어디서 구매하나요?

  7. 홍jimy

    홍jimy일 전

    영남제분 여대생 청부살인 가족이 만든 맥주 가급적 안드시길...

  8. 인공지능초딩

    인공지능초딩20 일 전

    1:134

  9. 현진

    현진23 일 전

    5:12 졸귀 ㅋㅋㅋㅋㅋ

  10. 집사강아지

    집사강아지24 일 전

    5:40 여러분 그럼 소주나 맥주안드시면 살이아니찝니당!!

  11. abcd

    abcd개월 전

    새우를 생으로 먹으면 새우마다 맛이 달라요 익힌새우는 맛이 어느정도 비슷합니다

  12. 김현영

    김현영개월 전

    생새우 존맛탱이지ㅠㅠㅠㅠㅠㅠ

  13. 태욱

    태욱개월 전

    어디서 파시오 나 사로가자.!

  14. hwang man

    hwang man개월 전

    육성오탘ㅋㅋㅋ

  15. 신소라

    신소라2 개월 전

    참피디님 업뎃 한거는 늘보지만 요근래 들어 4살 아들이 안전하게 먹을수 있는새우에 재미들려서 이거만 일주일 내내 하루에 한번마다 보고있어요 ㅋㅋㅋ

  16. 이동현

    이동현2 개월 전

    5:33~ 5:37 새우살 꽤 남았는데 버려버리네ㅡㅡ

  17. 귤맛있다

    귤맛있다2 개월 전

    이이이ㅣ익 저거 사서,,,,,, ㅊ..초밥 만들어먹을끄야아아 잘먹겟습니다 츄릅..

  18. 김보영

    김보영2 개월 전

    2020년 11월8일시켜서 10일 저녁 7시40분에왓고요 하루종일기다렷습니다 이영상보고 결론적으로 새우구이는 맛잇엇어요 근데 회로는호불호있는맛이고 냉동고넣어놓앗다가 이제 회로 먹으려고 깟는데 머리짜르고 거기엄청 갈색이고 내장개더럽고 작은거는 구이먹어야지햇는데 다작고상태개안좋고 진짜 복불복이강하다고하시는데 전진짜별로엿어요...

  19. 날씨개꿀족구한판

    날씨개꿀족구한판2 개월 전

    유튜브영상보고 팔딱새우에서 시켜서 회먹어봤습니다. 영상과 동일한 방법으로요. 식감은 정말 탱글탱글하고 맛있지만 끝맛에 기본나쁜 끈적임이 생각한 이하였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시는 안시켜먹을듯;;

  20. 김하늘

    김하늘2 개월 전

    저도 도전하고십어요 근데세우가비주얼이...존그레서전닭세우먹구싶은데어머니아버지께서일하셔가지고 나중애억어볼라고요

  21. 장현우

    장현우2 개월 전

    저 새우 뭐라고 검색해야 나와요..?

  22. 김진주

    김진주2 개월 전

    ㅎㅎ 오늘 시켰어요~ 참피디님 드시는거 바로 살라믄 품절이라 못사서 예전 영상 보고 구매하니 품절 없고 좋아요~^^

  23. 지나지나

    지나지나3 개월 전

    흙....생새우 비주얼ㅜ

  24. If Only

    If Only3 개월 전

    하... 갑각류 알러지만 없었어도 나도 저 식감을 누렸을탠데....

  25. 레지나TV 부동산 골라주는 누나Lejina

    레지나TV 부동산 골라주는 누나Lejina3 개월 전

    아! 살안찌는 안주! 크~~~~

  26. 아몰랑

    아몰랑3 개월 전

    참피디님 새우 회로 먹을땐 씻는장면 없는디 회는 안씻고 바로 얼리나요?

  27. 겐지

    겐지3 개월 전

    애주가형님이 먹으니깐 더 맛있어보인다...

  28. 혁준

    혁준3 개월 전

    화룡점정 을 화룡절절 이라고 하는 당신은 대체

  29. 유승연

    유승연4 개월 전

    판매처 아디에용 ?

  30. ?감자

    ?감자4 개월 전

    생새우 영상에는 내가있지

  31. 불편러단절

    불편러단절4 개월 전

    진짜 맛있게 드신다

  32. Kwon y june

    Kwon y june4 개월 전

    갸아ㅏㅏㅏㅇ악 새벽4시에 보면 안되ㅣ는걸 봤네 미치겠다ㅏㅏㅏㅏ

  33. 지니언니

    지니언니4 개월 전

    환장하겠네...

  34. 브베두산아파트103동민원신고자

    브베두산아파트103동민원신고자5 개월 전

    언제돌아올지ㅠ 금단현상 생겨서 안주류,인터넷서치 내가하는중ㅠ

  35. Yikyoning이교닝

    Yikyoning이교닝5 개월 전

    헐 보고서 바로 주문했어요 .....

  36. 독왔

    독왔5 개월 전

    새우가 신선한것은 껍질이 잘까지는데 이 새우는 껍질이 잘까지네요 아주 신선한거 같아요

  37. OneStop Charts 미국 주식차트

    OneStop Charts 미국 주식차트5 개월 전

    참 피디님 빨리 오셨음 좋겠다... 잡솨님 영상보다가 생각나서 혹시나 했더니 아직 안오셨네요.. 유튜브는 보기싫으면 안보면 그만이니 참 피디님 보고싶어하는 녹진이들 보러 빨리 오세요

  38. 기요미

    기요미5 개월 전

    손질두 잘하시고,,너무 맛있게 드시네요~ 짱입니다~^^

  39. 내구독자수조도순 고문당할 확률

    내구독자수조도순 고문당할 확률5 개월 전

  40. 지우개

    지우개5 개월 전

    PD형 보고싶다

  41. 원

    5 개월 전

    나도 샀다 방금 시켰다 너무행복하다💓💓💓🥺🥺🥺

  42. Paranoid •

    Paranoid •5 개월 전

    광고 아닌데 계속 광고냐고 의혹제기하고 욕먹고, 정작 광고인애들은 클린한척 아무 의심도 안받는거보면 나같아도 개빡쳐서 폭로하겠다 ㅋㅋㅋㅋ

  43. 꼼도리

    꼼도리5 개월 전

    참참참

  44. 신성

    신성5 개월 전

    이 양반 대단한게 저렇게 곰표맥주 먹어도 광고가 아니라는거 그래서 오해 받아서 열받아서 뒷광고 터트린듯..

  45. Seojin Kim

    Seojin Kim5 개월 전

    별의별 생각을 다하네 ㅋㅋㅋ.

  46. 아자아자전

    아자아자전5 개월 전

    그래두 새우 캬~♡>< 진실된 표현 잊지못할거에요 아자! 박수짝짝☆

  47. 홍수염고래

    홍수염고래5 개월 전

    참피디 형 화이팅! 중한일 하셨는데 피해 없으시길 바라요!

  48. 김덕규

    김덕규5 개월 전

    pd형 얼른 다시 보고싷다

  49. 눈감은애

    눈감은애5 개월 전

    ?새우 알래르기가 있는 나에게 알고리즘이 이 영상을 추천해 주었다

  50. GH O

    GH O5 개월 전

    곰표하늘의별따기ㅜ허니버터칩ㅜ

  51. 장정환

    장정환6 개월 전

    벌써 참피디 금단증 와서 계속 본거 또보는 중입니다 ㅠㅠ 돌아와요~

  52. 철수야운을견아라

    철수야운을견아라6 개월 전

    근데 아저씨 유튜브 돈벌이로 생각 안 하신다며서 광고는 왜 계속 찍으시는 거예여

  53. 허여린

    허여린6 개월 전

    실례지만 슬슬 아재향이 나기시작하네용.. 그래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54. J L

    J L6 개월 전

    새우로 사람 고문하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잇게도드셔......

  55. add133 cho

    add133 cho6 개월 전

    곰표 밀맥주 캔에 써있는 짧은 글이 좀 짜증나네요. 스위트하게~위트있게라고 써있는데, 한국말로 달콤하게 재치있게 라고 해도 되는 것을.....상표는 순한글스러우면서 영어를 쓰는 이상함. 안마셔!!!!

  56. 웩

    5 개월 전

    위트비어라... 위트로 음운 맞춘거

  57. 김호남

    김호남5 개월 전

    밀이 영어로 위트에요

  58. 김가희

    김가희6 개월 전

    와....새우탕면 먹을때 레전드 진심 침 흘리면서 봤어유..♡

  59. SWEETY BEAR

    SWEETY BEAR6 개월 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어서 제가 먹을 일은 전혀 없지만(특히, 생게장류) ... 복스럽게 잘 드시내요.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60. 김지현

    김지현6 개월 전

    블랑이랑 이 곰표 맥주랑 어떤게 더 깔끔한 맛이 나나용?

  61.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6 개월 전

    둘다좋아요

  62. 김지현

    김지현6 개월 전

    알려주세요!! 제가 깔끔한 맥주 좋아해서

  63. 미르

    미르6 개월 전

    ㄹㅇ참피디 허언증...02:17 회 잘 드시면서 회 먹는 재주 없다네

  64. 장하은

    장하은7 개월 전

    미췬 저도 인터넷주문으로 새우 먹을때마다 여기서 먹어요 퀄대박임 근데 이제 참피디님 덕분에,,,못먹을듯...💧

  65. 겨울

    겨울7 개월 전

    살 안 찌려면 안주만 먹어야겠죠....술이 고프당

  66. 3116김진수

    3116김진수7 개월 전

    6:16 다~~ 알아 가격 궁금해서 찾고 있었지?

  67. 랍이왈

    랍이왈7 개월 전

    엉 ㅋ

  68. 올데이지

    올데이지7 개월 전

    아이~~형님~~새우 머리 먹을줄 모르시네~!!!새우 뿔 잡고 위로 까뒤집으면 머리 살고기만 남아요~!!그게 진짜~!!!

  69. ICAURSFALL

    ICAURSFALL7 개월 전

    곰표맥주가 상큼한 과일향에 톡쏘는게 있어서 해산물하고 잘 맞을거같긴함

  70. 띠동갑연상연하커플

    띠동갑연상연하커플7 개월 전

    뭔가, 짱이다 대신 '깡이다' 해야 될 느낌이예요.

  71. 아리

    아리7 개월 전

    항상 주문하는데엿는데 재주문하려하니 무슨일로 오류가 나나 봣더니 참피디티비에 나왓엇네여!!! 아고 경쟁 치열하겟서용ㅋㅋㅋ👍🏻

  72. 치미백

    치미백7 개월 전

    새우 가운데 있는 내장? 똥? 인㉮ 그거 제거하고 먹으라고 하던데 꼭 제거 해야하나용...??

  73. 청줌마

    청줌마7 개월 전

    딸기코 참PD님~

  74. 유느님의하인

    유느님의하인7 개월 전

    새우회 먹고싶다 ㅠㅠ

  75. GJ Lee

    GJ Lee7 개월 전

    새우소금구이는 머리만 미리 분리한다음 몸통 다먹고 머리만 완전 빠삭하게 구워서 과자처럼 먹는게 제일임.

  76. 랄루롸??

    랄루롸??7 개월 전

    저 이거 사먹었는데 참피디님꺼처럼 안오고 일단 비닐안에 쪽이 까맣게 되서 왔어요 무슨 내장터진거처럼 ㅠ,,그래도 몇마리 생으로 먹으려고 씻었는데 상태가 영,,두세마리 생으로먹고 나머진 다 구워먹고 쪄먹었어요 생으로먹는건 별로였어요,,,,ㅋㅋ

  77. dnr wjd

    dnr wjd7 개월 전

    12살인데 술이 맜있어보이는거 ㄹㅈㄷ 다

  78. 킹갓제너럴

    킹갓제너럴7 개월 전

    새우 살 찝니다

  79. 강민수

    강민수7 개월 전

    별써 품절이야...

  80. RoachB로치비

    RoachB로치비7 개월 전

    개마싯게따

  81. 그저 낚시

    그저 낚시7 개월 전

    형 버터 새우 머리도 맛있어용

  82. 원준

    원준7 개월 전

    이사람진짜 안되겠네 이사람 짜증나!밥먹었는데 또 배고프자나!!!@~@

  83. 계정임

    계정임7 개월 전

    ㅋㅋ 처음에 개그맨 권재관 닮음 ㅋㅋㅋ 박수치면서 비둘기 마술단 할거같어

  84. 아름다운 세상아

    아름다운 세상아7 개월 전

    8:06 편집 레전드 ㅋㅋㅋㅋ

  85. 광현카디널스

    광현카디널스7 개월 전

    참피디님이 먹는건 다 먹어보고 싶다... (입 엄청 크시네요)

  86. bella

    bella7 개월 전

    제꺼 남겨주라고 했어요~? 안했어요~?

  87. MINJU S2

    MINJU S27 개월 전

    혼자 사는데.. 보관법좀 알랴쥬세요.. 한번 얼리면 회로는 못먹겠죠?

  88.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7 개월 전

    반은 새우장 담그시고 반은 회로드심될듯합니다.

  89. Ray Kim

    Ray Kim7 개월 전

    밀맥주는 라거 에일 둘다있는거 아닌가요?ㅋ 밀맥주아니라 라거같다는건 무슨말인지요

  90.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7 개월 전

    술을 잘몰라요 ㅠㅠ 죄송합니다 밀맥주 특유의 텁텁한느낌이 없단이야기였어요 ㅎ

  91. 파워집순이

    파워집순이7 개월 전

    ㅠㅠㅠ 나만 알고 싶던 곳이였는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아버렸네요

  92. 신지연

    신지연7 개월 전

    가격이 얼마인가요?

  93. channn

    channn7 개월 전

    이 형은 왜 애주간데 맥주만 못따랔ㅋㅋㅋㅋㅋㅋ어려운것도 아닌데

  94. 제발죽어

    제발죽어7 개월 전

    .

  95. 배배도리

    배배도리7 개월 전

    이 형은 맛있는걸 더 맛있어보이게 하는 재주가 있어.. 진용진 채널에 이유를 물어봐야하나..

  96. 립럽

    립럽7 개월 전

    참참참 10초 전이 지루하지 않게 하는 장치인 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까 같이 짠하려고 준비할 시간을 주시는 거네요 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7. 심심이

    심심이7 개월 전

    🥴👆크으으으으으으으

  98. 밍

    7 개월 전

    로얄젤리+초코크림 나만재밋나 ㅠㅠㅠㅠ 역시 말장난 갑 ㅋㅋㅋ

  99.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7 개월 전

    처음으로 한번도 안넘기고 다봄... 이거 꼭 사먹어야지 생새우 짱 통통탱탱

  100. SanHaa

    SanHaa7 개월 전

    아 진짜 인트로 어디까지 힙해질 예정이신지ㅋㅋㅋㅋ 0:15 신나게 보다가 참형 선구리보고 놀랐자나여ㅠㅠ 낚시&등산&자전거 콤보로 동호회 나가실 것 같이 생겨써ㅠㅠ 누가 참형한테 아재선구리 사줫냐구ㅠㅠㅠ

  101. 민영

    민영7 개월 전

    구매처 알 수 있을까요ㅜㅜ

  102. 닝러크아라라아

    닝러크아라라아7 개월 전

    먹으면서 돈버네

  103. 채호브

    채호브7 개월 전

    그 화면 넘어갈 때 짧은 클립 조금씩 나오는거 너무 귀엽고 웃겨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104. 안지훈

    안지훈7 개월 전

    남은 음식은 어떻게 하시나요?

  105. 민달팽이

    민달팽이7 개월 전

    1일1깡하려고왔는데 잘못온것같습니다. 안녕히계세요

  106. 모로하

    모로하7 개월 전

    참PD님200만고고

  107. 예솔만의세상

    예솔만의세상7 개월 전

    6:50 이맛에 참피디님 애청합니당♥

  108. sei Kim

    sei Kim7 개월 전

    악 ㅠ 제가사먹던곳인데 이거보니 또 주문하고싶어졋네여

  109. Tycoon An

    Tycoon An7 개월 전

    오늘 받았는데....크기가 영상에 나온거보다 훨씬 적아요....T.T

  110. 애주가TV참PD

    애주가TV참PD7 개월 전

    홈페이지 확인해보세요

  111. 아팡찡

    아팡찡7 개월 전

    팔딱새우 진짜...존맛이에여... 사먹어봣는데 가치가잇어.....ㅜㅜ

  112. 시르앙

    시르앙7 개월 전

    블랑같다고요?!! 최애 프랑스 맥주인데.. 당장 사러갑니다!!

  113. 서유딘

    서유딘7 개월 전

    아놔... 여기 우리아들이 새우잘먹어서 자주사주던곳인데 ㅜ 앞으로 먹기힘들어지는가요 싱싱해서 엄청 자주시켜먹었었는데 ㅜ.ㅜ

  114. Ouk Su Su

    Ouk Su Su7 개월 전

    아 여가 모든 댓글에 좋아요를 달아주는 곳 인가요?